생활정보

주유소 가격비교 저렴한 주요소 찾기

금융전도사 2022. 4. 13. 09:25
반응형

주유소가격비교

휘발유, 경유가격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오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전쟁으로 인한 공급부족으로 정말 서민 경제에 직격탄을 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민들에게 꼭 필요한 주유소 가격비교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많은 분들이 주유소 가격비교를 할때 오피넷 어플로 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기름값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다 보니 데이터 하나만큼은 정확하나 딱 그것뿐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석유공사가 공기업이다 보니 단지 데이터에 대한 충실하만 느껴지도 유저 인터페이스는 많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편리한 기능이 많은 오일나우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일나우 설치

    먼저 오일나우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오일나우로 검색하거나 아래 바로가기버튼을 통해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구글 오일나우 다운로드

     

    애플 오일나우 다운로드

     

    오일나우 기능 설명

    내 주변 주유소 찾기 및 네비 연동기능

    오늘나우 앱을 켜면 메인화면이 보입니다. 아래의 내주변주유소 찾기를 클릭하면 현재 나의 위치에서 반경  4km의 주유소의 가격비교가 가능하여 그 중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주유소를 선택하면 하단에 현위치로부터의 거리를 선택하면 최조 앱설정시 선택한 네비와 연동이 되어 손쉽게 주유소를 찾아 갈수 있습니다.

     

    주유소가격비교

     

    도착지까지의 경로중 추천 주요소

    오일나우 앱의 좋은 점은 도착지까지의 경로에 있는 주유소를 추천해 줍니다. 그중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일나우 앱 메인화면에서 왼쪽의 경로상 주유소 메뉴를 선택후 도착지를 입력하면 지도가 나오면서 경로상 주유소를 표시해주고 그중 저렴한 주유소를 추천해줍니다.

     

    주유소가격비교

     

    이외에도 유가동향, 전기차 충전소 찾기, 단골주유소저장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주유소 가격비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