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중고차시세 내차팔기 어플 총정리

금융전도사 2022. 6. 13. 15:32
반응형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중고차 팔기위해선 시세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시세를 모르고 중고차매매 단지에 가면 바가지 쓰기 일수이지요. 이러한 시장의 불합리성으로 인해 중고차시세를 알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와 어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오늘은 중고차시세대로 내차를 팔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중고차 시세조회에 강한 헤이딜러

    중고차 시세조회에 강한 헤이딜러입니다. 내차 번호만 넣으면 100만개 이상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내차의 예상시세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헤이딜러 역시 내차를 헤이딜러 등록하면 딜러들의 경매를 통해 가장 비싼 값에 판매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감가내역까지 투명하게 공개가 된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내차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헤이딜러 내차시세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헤이딜러 내차시세 조회하기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중고차 1위 앱 첫차

    누적 다운로드 450만, 누적 거래액 1조원에 달하는 모바일 중고차 앱 1위 첫차입니다. 중고차 매매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나온 스타트업답게 빅데이터 기술로 허위매울을 꼼꼼히 잡아내고 100% 실매물만 보여준다는 평가입니다. 또한 첫차 내부의 인증심사를 통과한 딜러만 활동해서 첫차에서 활동할 수 있다고 하여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내차 사진 3장만 등록하면 무제한 비교견적을 통해 최고가에 판매할 수 있다고 하니 자동차 매도할분은 한번 이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차 바로가기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중고차 사이트 1위 SK엔카

    국내 최대 중고차 사이트인 SK엔카입니다. 론칭후 10여년간 중고차 사이트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KB차차차라는 도전자에 의해 실 매물등록수 1위 자리를 추얼당하기도 했습니다. SK엔카는 모든 차량의 가격과 보험이력, 성능점검부를 필수적으로 공개하고 있고 차량 구입후 문제 발생시 SK엔카측의 도움을 받을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중고차 구입이나 판매를 생각하시는 분은 SK엔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에 SK엔카 바로가기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SK엔카 바로가기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직영몰 위주의 케이카

    케이카는 직영중고몰 위주로 운영하여 다른 중고차 업체와 차별화를 시도 하여 성공하였습니다.
    중고차시장의 고질병인 허위매물을 없애기 위해 자사에서 매입한 차량만 판매하여 중고차 시장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직영몰에서 운영하다 보니 성능점검표나 기록표의 허위작성이나 허위매물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3일내 무료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차량 인수후 문제가 있다면 3일이내 무료 환불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차에 대한 지식이 충분치 않다면 케이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카 바로가기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1위 자리는 노리는 KB차차차

    KB차차차는 등록 매물의 대부분을 소유자와 직거래하는 방식으로 허위매물을 없애고 있습니다. 자사의 연장보증서비스 상품을 구입하면 구매 차량에 하자가 발생시 엔진, 미션 등 보증 품목에 대해 최대 1년까지 보증기간이 연장됩니다.
    일반 시세보다 가격이 낮은 허위 매물이나 터무니없이 비싼 매물은 사전에 설계된 알고리즘을 통해 걸러내 정확한 중고차 시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차량번호만 넣으면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내차시세를 파악할수 있는 중고차 시세 조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B중고차 시세 바로가기

     

    중고차시세 내차팔기어플 총정리

     

    지금까지 중고차 시세 내차팔기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용한 대출상품

    https://stock.give-info.com/17

     

    조건없는 비상금 대출 추천

    코로나로 인한 장기 경기 침체로 취업률도 낮아지고 실직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소상공인들은 경기 침체에 더불어 방역패스로 장사가 더욱더 안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직자, 주

    stock.give-info.com

    https://bokjironews.com/65

     

    마이너스 통장 은행별 비교 총정리

    마이너스통장은 담보없이 신용으로만 빌릴 수 있고 자금이 필요할 때만 빌릴수 있어, 자금 활용의 편리함때문에 많은 직장인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각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에 대

    bokjironews.com

    https://bokjironews.com/61

     

    금융사 예금 적금 금리 비교 방법

    금융사 예적금 금리 비교 은행,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의 금리는 전국은행연합회나 금융감독원에 고시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정부 기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라 보기 불편

    bokjironews.com